Little Known Facts About 타임핀.
Little Known Facts About 타임핀.
Blog Article
과거의 기억이 돌아온 수잔은 핀을 엄마에게 데려다 주겠다고 말한다. 그리고 아무도 떠난 적 없는 우랜드의 바깥 세상, 바다를 넘고 넘어 먼 곳에 있는 어느 섬으로 향하게 되는데...
"라고 말하는데 이는 전술했듯 리치가 골브처럼 '혼돈'을 바라는 존재이기에, 리치가 골브의 추종자이기에 이런 말을 한 것으로 보인다.
"보잘것 없이 생긴 핀의 첫 번째 검 스칼렛" "어드벤쳐타임 검 실사판!"
게다가 자신이 누구보다 친한 형제라고 생각한 제이크에게 악마라고 질탄까지 받고, 이후 진짜 니 정체를 드러내라고 몰아붙이는 핀과 제이크에게 픈 충격을 먹어 결국 어디론가 도망간다. 이후 이를 이상하게 여기다가 나무집으로 향하는데, 비모에게 인사했지만 비모는 퍼른을 보자마자 겁먹으며 나무구멍으로 숨는다.
이렇게 어드벤쳐타임에 등장하는 핀이 사용한 검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워낙 떡밥이 많고 스토리도 흥미진진하다보니 포스팅을 쓰는데도 또 재미가 남다르네요. 요즘엔 또 어드벤쳐피규어 까지 눈에 들어와서 큰일입니다 ㅠㅠ
그러다 피날레에서 노멀맨, 베티와 함께 등장하나, 베티의 폭주된 감정에너지를 받고 잠깐 깨어났다가 그대로 폭발해버렸고, 그 여파로 인해 베티와 얼음 대왕 그리고 핀이 골브의 입 속으로 들어가버렸다.
또한 핀은 다른 인간들과는 달리 맨손으로 불을 피우는 초자연적인 능력이 있다. 그리고 침을 뱉는 데에 재능이 있다.
하늘을 나는 라드는 날개가, 땅을 기어다니는 라드는 지느러미의 형태로 존재하기도 하고 지느러미 없이 몸통만 존재하는 라드도 있다. 또한 하늘을 날아다니는 라드도 존재한다. 이외에도 후술하겠지만, 그로스 박사가 인공적으로 개발한 늑대 라드는 팔다리가 달려 있다.
이는 제이크의 사망 이후 잘 드러나는데 여러 시즌을 거치며 정신적 성장을 한 핀이 제이크 사후에는 이러한 모습이 덜한 모습을 보인다.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은 제가 정말정말! 너무너무 좋아하는 작품이에요!ㅎㅎ
이 외에도 전생인 쇼코 또한 버블검의 친구였고 버블검도 그걸 알고 있기에 연인인 마셀린을 제외하면 버블검이 살아가는 삶의 비중에 비해 심리적인 비중을 많이 차지하는 인물이다.
이런이런, 꿈의 그림자들로 부터 강아지가 깨어나 찾기 위해⋯. 어⋯강아지가 더러운 꼬리를 찾기 위해 깨어났다. 나무 위에 물고기처럼 흙 속에서 펄떡거리지.
트리트렁스의 두 번째 남편, 보통 "대니"라고만 부른다. 트리트렁스와 비슷한 사이즈의 멧돼지인데 근육질 몸매에다 타임핀 금발 머리카락이 있다.
성격은 매우 쾌활한 편이며, 악을 무찌르고 남을 돕는 것과 모험을 매우 좋아한다. 그 외에 노는 것과 노래하고 춤추는 것도 좋아하는 편. 또한 겉보기와는 달리 은근히 강력한 전투력의 소유자이기도 하다.